다가오는 2023년 페가수스 월드컵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경마 전략

페가수스 월드컵이 코앞으로 다가왔고 지난 해보다 훨씬 더 중요할 것이다. 왜일까? 왜냐하면 올해 페가수스 월드컵에서는 페가수스 마레와 필리 터프 인비테이셔널 스테이크스가 페가수스 월드컵과 합쳐져 역대 최대 규모이자 올해 최대 규모의 경마 대회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여러분이 그 재미에 참여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면, 낭비할 시간이 없습니다. 행사가 불과 몇 주 뒤인데, 페가수스 월드컵에서 크게 우승하고 싶다면 공부해야 할 것이 많다. 그런 말이 나왔으니, 전략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말을 조사해 보세요
이것은 페가수스 월드컵이나 여러분이 계획하고 있는 경마 대회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전략입니다. 페가수스 월드컵에는 코디의 소원, 타이바, 그리고 화이트 아바리오와 같은 많은 큰 이름의 말들이 참가할 것입니다. 보통 페가수스 월드컵 픽스 2023을 경마 형태로 볼 수 있으니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양식은 어떤 말에 돈을 걸거나 베팅을 고려해야 하는지에 대한 귀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연구의 가장 중요한 측면인 그들의 경주 역사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들의 경주 역사를 연구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이 어떤 트랙 표면, 날씨 등을 선호하는지 알 수 있다.

좋아하는 것에 너무 집중하지 마세요
우승 후보에게 너무 많이 의존하면 경마뿐만 아니라 모든 스포츠에서 많은 돈을 잃을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스포츠 경기 중에서, 경마는 가장 예측하기 어려운 경기 중 하나이다. 베팅할 때 즐겨찾기를 확인해야 합니다.

그들이 선호하는 트랙 표면에 있는지 확인하고 그들의 이력을 확인하여 그들이 이미 경주에서 우승했는지 확인합니다. 그들이 이번 경주에서 더 많은 승리를 거둘수록, 그들의 우승 가능성은 더 높아진다. 또한, 우승 후보들은 그들의 경주의 3분의 1만 이기고, 특히 그들이 선호하는 트랙 표면에 있다면, 외부인들이 더 잘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주목하라.

대형 경주는 보통 더 수익성이 높다
켄터키 더비와 페가수스 월드컵과 같은 중요한 경마 행사들이 보통 가장 수익성이 높다. 이것은 많은 베팅자들이 이러한 행사에 몰려들 것이기 때문인데, 이것은 가질 수 있는 돈이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경마 베팅 사이트는 보통 사람들이 자신의 사이트에 베팅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프로모션과 특전을 운영하는데, 이를 충분히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중요한 경마 경기는 보통 더 많은 경주를 가지고 있는데, 이것은 큰 승리를 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의미한다.

기수를 알다
공부에 있어서, 초보자들은 보통 기수보다는 말을 공부하는 데만 집중한다. 말들이 훌륭한 기수의 도움 없이는 멀리 갈 수 없기 때문에 기수들은 말들만큼 중요하다. 기수의 경기 이력, 해당 경마 대회에서의 경험, 현재의 말과의 관계 등도 알아보면 도움이 될 것이다.

기억하세요, 가장 뛰어난 기수와 가장 훌륭한 말을 짝지어 준다고 해도, 그들이 연관성이 없다면 경주는 절대 없을 것입니다. 요컨대, 기수를 아는 것은 말을 아는 것만큼이나 중요하다.

소유자 및 강사 확인
이제 여러분은 말과 기수를 조사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 동안에는 주인과 조련사도 조사해야 합니다. 소유주와 트레이너들에게 그들이 기수와 말을 어떻게 다루는지 그리고 그들을 어떻게 훈련시키는지를 확인하는 것은, 어떤 말이 이길 것인지 또는 지속적으로 돈을 벌기 위해 경주하고 있는지에 대한 공정한 표시를 종종 제공한다.

소유자의 혈통에 따라 트레이너의 혈통도 결정된다. 간단히 말해서, 위대한 트레이너들은 종종 위대한 소유자들에게 끌려서, 특정한 경기에서 경주할 수 있는 훌륭한 한 쌍을 만들어낸다. 페가수스 월드컵과 같은 큰 행사에서, 여러분은 새로운 주인을 피하고 특히 그 행사로 연속 우승자에게 베팅해야 합니다.

네덜란드어 시스템 배우기
더치 시스템은 단연코 가장 유명한 경마 전략 중 하나이다. 이 전략을 사용하면 여러 말에 베팅하고 선택한 말로 승리를 거두면서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수학적 모델을 따르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숫자를 좋아한다면 좋은 것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인터넷에서 더치페이 계산기를 찾아 일을 더 쉽게 할 수 있다. 이 전략의 사용자들은 종종 경마는 확률에 관한 것이고, 더치 시스템으로, 당신은 그것을 이용할 수 있다고 말한다.

마지막 단어
페가수스 월드컵이 코앞으로 다가왔고 지금까지 가장 큰 월드컵이다. 경주가 많아지면, 특히 많은 인기 있는 말들이 참석한 가운데, 크게 우승할 기회가 많다. 뿐만 아니라, 그 행사의 오락적 가치가 올해 한 단계 올라갈 것이기 때문에, 어떤 경마 팬들도 이 행사를 놓치는 것은 범죄일 것이다.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