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랑말에 베팅하는 법

자라면서, 나는 경마장을 방문하거나 단 한 번의 경마도 본 적이 없다.

내가 케이트를 만나 경마를 사랑하는 가족과 결혼했을 때 모든 것이 바뀌었다. 제 장인인 릭 수윌로는 10대 때 가족과 함께 경마장에 가기 시작했습니다. 이 시기는 복권과 카지노가 생기기 전이었고, 경마는 도박의 유일한 합법적인 형태였기 때문에, 가서 하는 것은 정말로 다른 것이었다. 그의 가족은 코네티컷에 살았지만 버몬트주 우드포드에 작은 집을 샀고 릭의 아버지는 아내와 아이들을 그곳에서 조금 떨어진 포날에 있는 그린 마운틴 경주장에 데려가는 것을 좋아했다. 그들은 결승선 옆에 잔디 의자를 설치했고, 수윌로 할아버지는 모든 사람들의 명령을 받고 내기를 텔러들에게 중계했습니다.

내가 케이트와 데이트를 시작했을 때, 우리의 첫 번째이자 가장 로맨틱한 데이트는 그녀가 나를 여기 툴사에 있는 경마장에 데려갔을 때였다. 우리는 번개가 치는 동안 외야석에 웅크리고 앉아 몇 개의 경마에 돈을 걸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케이트와 내가 결혼한 후에, 그녀의 부모님은 우리를 2년에 한 번 정도 경마에 데리고 가셨고, 심지어 가난한 신혼부부에게 내기할 약간의 찰과상을 주기도 했다. 릭의 아버지는 세상을 떠난 지 오래되었지만, 전형적인 혈기 왕성한 이탈리아 할머니인 그람 수윌로는 여전히 버몬트에서 그랬던 것처럼 조랑말에 가서 내기하는 것을 좋아했다.

저는 제 대가족들과 함께 이런 외출을 즐겼고, 제 자신도 몇 번 내기를 걸었지만, 제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몰랐다는 것은 인정합니다. 나는 대부분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이름을 가진 말들을 골랐다.

그래서 나는 몇 달 전 미국 최고의 레이싱팀이 켄터키주 플로렌스의 터프웨이 파크에 있는 스파이럴 스테이크스를 보러 와서 조랑말 내기에 어떻게 돈을 걸는지에 대한 몇 가지 교훈을 얻자고 제안한 기회에 달려들었다. 케이트와 나는 그곳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많은 것을 배웠다. 말에 내기를 거는 것은 내가 상상했던 것보다 훨씬 복잡하지만, 그것은 정말 대단한 재미있다.

오늘, 저는 제가 배운 것의 기초 중 몇 가지를 공유할 것입니다. 그러면 경마 초보자들은 이 멋진 봄 날씨를 이용하여 자신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 것처럼 느끼면서 지역 경마장(또는 켄터키 더비!)으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