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경마에 갈까요?

내기를 시작하기 전에, 왜 경마장을 방문하고 싶은지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아마도 여러분은 “우리 할아버지가 하기를 좋아하셨지만, 저는 관심이 없습니다.”라고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

스포츠의 더 높은 수준에서 경마를 보는 것은 멋진 경험이다. 나는 정말로 다른 어떤 형태의 도박도 좋아하지 않고, 개인적으로 어둡고 연기가 자욱한 카지노에서 내 반바지를 잃는 것은 재미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저는 경마를 좋아합니다. 그것은 오락, 경험, 나들이처럼 느껴집니다. 밖에 있는 게 좋아요. 나는 그 뒤에 많은 역사와 전통이 있다는 것이 좋다. 대체로 돈을 이기든 잃든 나는 여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요즘 당신이 가족을 프로 농구나 축구 경기에 데려가고 싶다면, 티켓과 음식은 쉽게 400달러를 벌 수 있다. 경마장 입장료는 종종 무료이고, 각 경마에 대한 최소 베팅액은 2달러이며, 가끔 음식과 음료를 가져갈 수도 있다. 여러분은 오후와 저녁 내내 밖에서 아름다운 동물들이 최고의 능력으로 공연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것들은 당신을 영화관으로 가는 것보다 더 적게 할 수 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이 이야기할 것이 부족하지 않을 저렴하고 독특한 데이트를 찾고 있다면, 더 이상 보지 마세요!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