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 베팅의 종류

조랑말에 걸 때 선택할 수 있는 두 가지 종류의 내기가 있습니다. 바로 내기와 이국적인 내기입니다. 초보자라면, 나는 정직한 내기를 고집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것들은 간단하고 싸다. 1등, 2등, 3등으로 말 한 마리를 고르기만 하면 됩니다. 대부분의 트랙에서 스트레이트 내기의 최소 베팅액은 2달러에 불과하다.

이국적인 내기는 당신이 한 번의 내기에서 여러 마리의 말에 여러 번 베팅할 수 있게 해준다. 이국적인 내기는 일반적으로 직선적인 내기보다 이기기가 훨씬 어렵고, 고급 수준의 기술과 말을 고르는 지식이 필요하며, 더 비싸다. 하지만, 이국적인 도박에 대한 보상은 정직한 도박보다 훨씬 더 크다.

스트레이트 내기

한 마리의 말에만 돈을 걸었다는 것을 솔직히 기억하라.

  • WIN – 당신은 당신의 말이 1등이 될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의 말이 1등으로 끝나면, 당신은 돈을 모을 수 있습니다.
  • 장소 – 여러분이 “자리”에 말을 걸었을 때, 여러분은 그가 1등이나 2등을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만약 당신의 말이 1등이나 2등으로 끝나면, 당신은 돈을 모을 수 있다. 장소 내기에 대한 지불은 당첨금보다 적지만, 당신의 말이 상위 두 자리에서 끝마치면 현금을 벌 수 있다는 보장이 있다.
  • 쇼 – 당신은 당신의 말이 1등, 2등, 또는 3등을 할 것이라고 장담한다. 내기를 회피하기 때문에 이길 가능성이 더 높지만 쇼 내기의 배당금은 당첨금이나 장소 내기보다 훨씬 적다.
  • 전반적으로 – 전반적으로 베팅할 때, 당신은 당신의 말이 승리하고, 자리를 잡고, 보여주기 위해 베팅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내기는 하나에 세 가지 다른 내기(승, 장소, 그리고 쇼)이기 때문에 “콤보 스트레이트 내기”라고 불리는 것이다. 세 번 내기를 하는 것이기 때문에, 전반적인 내기는 단순한 승부/장소/쇼 내기보다 더 비싸다. 예를 들어, 2달러짜리 내기를 3번 걸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2달러짜리 내기를 하면 6달러가 든다. 만약 당신의 말이 1등을 하면, 당신은 우승하고, 장소를 얻고, 돈을 보여줍니다. 만약 당신의 말이 2등을 하면, 당신은 자리를 얻고 돈을 보여줍니다. 만약 당신의 말이 3등을 하면, 당신은 단지 쇼 상금을 받는다. 일반적인 베팅은 비용이 많이 들고 수익 잠재력이 낮기 때문에 보통 좋은 베팅이 아니다.
  • WIN/PLACE, PLACE/SHOW – 한 번의 내기에서 여러 번의 연속 베팅을 한다는 점에서 전반적인 베팅과 유사합니다. 승자/승점 내기에서, 당신은 당신의 말이 이기고 자리를 차지하기 위해 베팅하는 것이다. 만약 그가 이기면, 당신은 우승 상금과 상금을 모두 챙깁니다. 만약 그가 2등을 하면, 당신은 상금만 받는다. 장소/쇼 내기에서, 당신은 당신의 말이 자리를 잡고 나타날 것이라고 내기를 하는 것이다. 만약 당신의 말이 2등을 하면, 당신은 장소를 모아서 돈을 보여주고, 만약 그가 3등을 하면, 당신은 단지 쇼 돈을 받는다. 한 번의 내기로 여러 번 내기를 하기 때문에 당첨/장소 및 장소/쇼는 더 비쌉니다. 당신은 당신의 말이 이기는 2달러와 당신의 말이 놓는 2달러에 내기를 하기 때문에 장소당 2달러의 내기는 당신에게 4달러가 들 것이다.

이국적인 내기

이국적인 내기는 한 번의 내기에서 여러 마리의 말에 베팅할 수 있게 해주며, 수익 잠재력을 높일 수 있게 해준다. 하지만 위에서 언급했듯이, 그들은 직선적인 내기보다 이기기가 훨씬 어렵고, 조심하지 않으면 돈이 많이 들 수 있으며, 말을 다루는 데 훨씬 더 많은 기술이 필요하다. 몇 번의 직접 내기를 한 후에 이국적인 내기를 자유롭게 시도해 보세요.

  • 정확한 순서대로 말 두 마리가 1등과 2등을 차지할 것이라고 장담하고 있군요. 예를 들어, 3번과 5번 말에 $2의 정확도를 매긴 경우 #3번 말이 1등이고 #5번 말이 2등인 경우에만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내기는 숙련된 말 핸디캡을 가진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다. 왜냐하면 그 보상이 매우 수익성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정확한 내기를 “복싱”할 수 있는데, 이것은 당신의 두 말이 상위 두 자리에서 어떤 순서로든 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엑스트라를 권투하는 것은 스트레이트 엑스트라 내기보다 두 배의 비용이 든다. 그래서 3번과 5번 말에 2박스의 정확한 가격은 당신에게 4달러가 들 것이다.
  • 퀴넬라 – 퀴넬라 내기를 하면, 당신은 두 마리의 말이 어떤 순서로든 1위와 2위를 차지하는 것에 베팅하고 있다. 두 마리의 말이 상위 2위 안에 드는 한, 당신이 이깁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말 1과 6에 2달러의 키넬라 내기를 했다면, 당신은 말 #1과 말 #6이 어떤 순서로든 1, 2위를 차지하면 모을 수 있다. 여러분은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키넬라와 박스 엑스타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두 마리 말이 1등이나 2등을 하면 둘 다 이기게 해준다.” 가장 큰 차이는 비용이다. 2달러짜리 키넬라 내기는 2달러인 반면 2달러짜리 정확한 내기는 4달러이다. 만약 그것이 본질적으로 키넬라와 같은 내기라면 왜 누군가가 박스 엑스타에 더 많은 돈을 지불하겠는가? 박스 엑스타의 배당금은 일반적으로 키넬라 내기 이상이다, 그것이 이유이다.
  • 트리펙타 – 여러분은 세 마리의 말이 정확한 순서로 1, 2, 3위를 차지할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만약 당신이 1-5-7에 2달러의 3배팅을 한다면, 당신은 말 #1이 1위, 말 #5가 2위, 말 #7이 3위를 차지해야만 모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세 마리의 말이 어떤 순서로든 1위, 2위, 3위를 차지하면 당신이 이길 수 있도록 당신의 삼박자를 맞출 수 있다. 복싱 트리펙타는 많은 조합이 있기 때문에 내기 비용을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 그래서 2달러짜리 3상자 내기는 실제로 12달러가 들 것이고, 1달러짜리 3상자 내기는 6달러가 들 것이다.
  • 슈퍼펙타 – 1위, 2위, 3위, 4위의 말 네 마리가 정확한 순서로 완주할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엑스트라와 트라이펙타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추가 비용으로 슈퍼펙타를 포장할 수 있다. 최소 베팅은 종종 10센트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더 매력적이다.

나는 이런 이국적인 내기로 말을 “키핑”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여기서 우리의 목적에 비해 좀 더 진전된 것이다. 기본적으로 말을 키잉하면 내기를 최소화하면서 말을 올바르게 선택하면 배당금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국적인 내기를 하는 말들을 쉽게 다룰 수 있게 되면 내가 조사해 보겠다.

경마 베팅

Leave a Reply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